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XOsoft(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XOAI Assistant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지식기반 AI 어시스턴트 솔루션을 의미합니다.
- "회원"이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의미합니다.
- "계정"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이 등록한 개인정보와 서비스 이용정보를 의미합니다.
- "콘텐츠"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에 업로드하는 지식 데이터, 대화 내용 등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주소,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은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서비스 화면에 공지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지식기반 AI 어시스턴트 솔루션
- 실시간 대화 모니터링 및 분석 대시보드
- 웹사이트 통합을 위한 SDK 제공
- 지식 데이터 관리 도구
-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제5조 (회원가입)
1.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않은 경우
-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6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회사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7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요금 및 결제)
1. 회사는 기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추가 기능 및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요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2. 유료 서비스의 요금 및 결제방법은 서비스 화면에 별도로 고지합니다.
제9조 (저작권)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0조 (손해배상)
1.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회사가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손해를 제외하고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2.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1조 (분쟁해결)
1.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5년 8월 12일부터 적용됩니다.